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녹시딜 여성용 3% 가격

by %$%#$% 2021. 10. 27.
반응형

유전인 것 같아서 마음은 비워둔 상태지만 노력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동성제약 미녹시딜 여성용 3%를 약국에서 구매했습니다.

 

미녹시딜 여성용

 

가을 되면 머리가 더 빠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베개 위에 떨어져 있는 몇 가닥의 머리카락, 방 안에 떨어져 있는 머리카락을 주우면 한움큼은 되는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여성용미녹시딜-여성용미녹시딜-여성용
미녹시딜 여성용

 

미녹시딜 여성용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탈모 전문 한의원에서 사진 찍고, 상담 받아서 처방 받아 한약도 3개월 정도 먹었습니다.

 

머리에 주사도 맞고.. 아 정말 머리 주사 맞을 때 너무 아프더라구요.주사 맞고 냉찜질 해주시는데 정말 주사 맞을 때마다 눈물이 핑 돌았어요.

 

계속 탈모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경제적인 부분에 몇 백만원씩 들어가는 탈모 치료 비용이 부담되더라구요.

 

 

👉2030세대 탈모인 급증...탈모 건강보험료 적용?

 

 

미녹시딜 3%

 

해서, 탈모 한의원에서 치료 받는 것은 그만 두고 약국에서 미녹시딜 여성용 3%를 구매해서 머리에 뿌려 주고 있습니다.

 

 

미녹시딜 가격

 

미녹시딜 3% 가격은 동네 약국에서 35,000원에 구매했는데, 동네 약국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이가 들수록 확실히 이마 라인이 넓어지고 머리숱은 더 적어지는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 탈모 약은 남성용 5%, 여성용 3%로 구분되어 있어 여성분인 경우에는 약국에서 미녹시딜 3% 함량으로 줍니다.

 

미녹시딜-3%-가격미녹시딜-3%-가격미녹시딜-3%-가격
미녹시딜 3% 가격

 

미녹시딜 5%는 남성 전용으로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을 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미녹시딜 3%는 남성형 탈모증을 가진 여성들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남성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전적 소인이 많거나 미녹시딜 5%액으로 발모 효과를 보신 분이라면 유지하고자 할 때 미녹시딜 3%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탈모의 원인은 확실히 밝혀진 바는 없고 정신적, 유전적, 면역학적 이상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형 탈모증인 경우 주로 정수리 부근에서 머리가 많이 빠지는 것 같습니다. 가리마가 넓어지는 것을 느끼실 거예요.

 

 

이마 라인이 넓어지면서 머리 앞에서 뒤로 점차 확산되다 보니 앞머리를 올리면 비어있는 머리 속이 더 잘 보입니다.

 

탈모 분류를 보면 M자형/ O자형 / U자형 / 원형 / 복합탈모로 구분할 수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정수리 탈모, 이마 라인이 넓어지는 것으로 보아 O자형+U자형의 복합적인 탈모가 오는 것 같습니다.

 

휴지기의 모낭 비율이 늘어나고 성장기 모낭은 점차 줄어들기 시작한거죠. 아 옛날이여~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풍성했던 머리카락은 가난해지는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사용법
미녹시딜 사용법

 

미녹시딜 여성용 사용법

 

미녹시딜 여성용 3%제품은 본품, 스포이드, 스프레이 공병이 들어있습니다. 스프레이가 사용하기가 가장 편하긴 합니다. 머리에 넓게 뿌려지다보니 떡지는 게 더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스포이드는 국소 부위에 적정 용량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두피에 미녹시딜액을 발랐으면 손으로 마사지 해주면 됩니다.

 

미녹시딜-여성용-사용법미녹시딜-여성용-사용법미녹시딜-여성용-사용법
미녹시딜 여성용 사용법

 

출근할 때는 머리가 떡 지는게 싫어서 스포이드로 사용하고, 저녁에는 스프레이로 뿌려주는 것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동성 미녹시딜 여성용 제품을 쓸 때, 머리가 완전히 건조한 상태에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0.5ml~1ml를 아침, 저녁으로 최소 4개월 정도 발라주면 되는데 하루에 2ml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미녹시딜-3%미녹시딜-3%미녹시딜-3%
미녹시딜 3%

 

미녹시딜이 머리에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최소 4시간은 머리를 감지 않은 것이 좋고 사용한 후에는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두피에 남아있는 물기나 땀이 약물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다는 군요.

 

발랐을 때 한약 냄새 조금 나는 편이고, 두피가 따끔거리거나 하는 증상은 없었습니다. 특이한 이상 현상은 없어서 계속 사용하려고 합니다.

 

미녹시딜-여성용-보관법미녹시딜-여성용-보관법미녹시딜-여성용-보관법
미녹시딜 여성용 보관법

 

미녹시딜 여성용 보관법

 

미녹시딜은 상온 (15~25도)에 세워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눕혔더니 새어 나오더라구요.

 

탈모 비용도 병원다닐 때보다는 덜 들어가는 편이라 이거라도 매일 발라 주려구요, 탈모 약품인 미녹시딜 여성용 3% 제품의 효과를 기대하며 더 빠지지 않고 이 정도 모발이라도 지킬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지금까지 미녹시딜 여성용 3%, 가격, 사용법 등 알아보았으며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오차 줄이려면 이렇게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오차 줄이려면 이렇게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결과 오차를 줄이기 위해서는 올바른 사용법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코로나 진단검사 체계가 변경되면서 PCR검사를 하기 전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면서 자가진단키트 사

infonewshouse.tistory.com

단백질 부족 증상, 필요한 이거

 

단백질 부족 증상, 필요한 이거

단백질 부족 증상으로 어떠한 증상을 발현시키는지, 단백질 효능,역할에 대해서 알아보고 완전 단백질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견과류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단백질 효능

infonewshouse.tistory.com

황반변성 증상 자가진단 예방법

 

황반변성 증상 자가진단 예방법

우리나라 55세 이상 인구 10명 중 1명이 황반변성 증상을 겪고 있다는데, 황반변성이란 무엇이고 황반변성 자가진단 방법과 예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반변성이란 황반

infonewshouse.tistory.com

오메가3 고르는법 4가지

 

오메가3 고르는법 4가지

면역 강화에 관심이 높은 요즘 알티지 rtg 오메가3 고르는법, 효능, 복용법,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정리해봤으니 끝까지 정독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메가3 효능 오메가3가 좋다는 것

infonews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